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발리] 발리섬에서 누사 렘봉안과 누사 페니다 섬 가는 법 정리
    여행관련 팁 2019. 2. 25. 10:33

    발리 여행에서 렘봉안 섬 (누사 렘봉안)과 페니다 섬 (누사 페니다) 으로 이동하는 방법 정리입니다.



    데이 투어로 다녀오는 방법

    (누사페니다의 켈링킹 비치)


    렘봉안 섬이나 페니다 섬을 하루에 둘러보는 투어가 많습니다. 보통 투어 업체에서 운영을 하며, 스케줄은 아침 일찍 꾸따, 스미냑, 우붓, 사누르, 누사두아 같은 곳의 발리 왠만한 곳의 호텔에서 픽업을 해서 사누르 항 까지 차량으로 이동한 후, 투어 업체의 전용 보트를 타고 렘봉안이나 페니다 섬 까지 이동을 한 후, 다시 섬에서 투어 업체 차량으로 섬 곳곳의 관광지를 둘러보는 스케줄입니다. 돌아올 때는 역순으로 사누르 항까지 와서 다시 호텔로 드랍을 시켜줍니다.


    페니다 섬 투어 가격은 발리 내 차량 픽업/드랍 제외하면 2인 기준 1500k 루피아 (12만원 정도) 정도, 픽업/드랍은 차량 당 400k 정도 추가요금이 있는 것 같습니다. 렘봉안섬 투어면 조금 더 쌀 수도 있습니다. 스노클링 포함 투어면 조금 더 올라갈 수 있구요. 


    가격은 투어 업체를 검색한 후, Whats app 연락처가 있으면 채팅으로 자세히 알아 볼 수 있습니다. 경우에 따라서 네고가 가능할 수도 있구요.


    페니다 섬 투어 업체는 http://goexplorenusapenida.com 등이 있습니다. 렘봉안 섬 투어는 https://www.duthanusatourandsnorkeling.com 업체가 있고요. 많이 검색해서 비교해보고 이용하시면 될듯합니다.


    혹시 렘봉안 섬에서 페니다 섬 투어를 하신다면 요금은 더 내려가서 2인 기준 1100k면 렘봉안 섬내의 호텔 픽업/드랍 포함해서 일일 투어가 가능합니다. 업체는 dutha nusa tour (https://www.duthanusatourandsnorkeling.com) 를 추천합니다. 렘봉안 섬에서 페니다 섬 투어는 많이 알아봤는데, 이곳이 제일 싸고 편하더군요.




    이동만 하는 경우 (왕복 기준)

    (스피드 보트 업체의 배)


    렘봉안 섬이나 페니다 섬까지 이동만 하는 경우는 크게 로컬 보트를 이용하는 방법과 스피드보트 업체를 이용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로컬보트는 스피드보트보다 조금 싸긴 하지만 섬 안에서의 드랍이나 나올때 픽업이 없기 때문에 관광객이 이용하기엔 애매한 점이 많습니다. 따라서 스피드 보트 업체를 추천합니다.


    스피드보트 업체의 보트는 하루에 2~3번 정도 있으며, 미리 예약을 하면 각 배편 시간에 맞게 발리 섬 내의 호텔로 픽업 차량이 옵니다. 마찬가지로 나올때도 드랍을 해 주고요. 추가요금이 없는 픽업과 드랍은 최대 스미냑 정도까지 인듯 합니다. 요금은 발리섬에서의 픽업/드랍, 렘봉안 섬 안에서의 목적지까지의 드랍/픽업 포함해서 렘봉안/페니다 모두 왕복 1인 600k 정도면 다녀올 수 있습니다. (페니다 섬은 커서 아마도 무료 픽업/드랍이 되지 않을 것 같습니다. 자세한 것은 각 업체별로 문의를 하는 것이 정확할 듯 합니다.)


    추천 스피드보트 업체는 sugriwa express (https://lembongansugriwaexpress.com) 입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